하라와 함께하는 육아 놀이터

[여행] 아이와 함께 나주 남평 드들강 솔밭 유원지 후기 (+꿀팁) 본문

여행

[여행] 아이와 함께 나주 남평 드들강 솔밭 유원지 후기 (+꿀팁)

H A R A 2021. 9. 22. 22:47
728x90

 

명절이라 연휴때 광주에 다녀왔는데

식구들과 근교에 있는 드들강 솔밭 유원지에 다녀왔어요.

요즘은 집에만 있는 분위기보다는 사람없는 한적한 곳의

야외로 많이 나가는 것 같네요 :)

 


아이가 더 좋아해 드들강 솔밭 유원지!

 

 

 

가족들과 함께 자연자연한 곳으로 캠크닉왔어요.

나주 남평 드들강 솔밭 유원지입니다.

날씨까지 너무 좋았던 하루.

요즘은 선선하니 캠크닉, 캠핑하기 좋은 날씨죠 :)

 

 

 

 

주변에서 몇 몇 분들이 이미 캠핑을 즐기고 계시네요.

워낙 공간들이 넓어서 편안하게

캠크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희도 자리를 잡고 간단히 모기장을 설치하고 돗자리를 깔아봅니다.

할아버지를 도와 열심히 일하고 있는 하라입니다 :)

 

이 곳이 얼마 전에 취사금지구역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숯, 번개탄, 그릴 등 화석연료를 이용한 취사만 금지라는 분도 있고

아무것도 하면 안된다는 분도 있고 그래요 ;)

 

하지만 취사금지 현수막이 붙은 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거의 모든 분들이 취사를 하고 있긴합니다.

 

 

 

 

저희도 집에서 가져온 불고기, 백숙 등을 요리해먹었습니다.

함께 간 하라도 불고기, 백숙 아주 잘 먹었구요 :)

캠핑은 고기! 아니겠습니까.

자연자연한 곳에서 음식을 먹으니

무엇인들 맛나네요 :)

 

 

 

 

이건 젓가락이 모자라서 아버님께서 즉석에서

만들어주신 찐 나무젓가락이에요ㅋㅋㅋ

너무 갬성적이지 않나요?

쓱싹쓱싹 하시더니 바로 쫜!

 

 

 

 

맛나게 밥먹고 근처에 산책을 나가요.

이렇게 보니 28개월 우리 하라 참 많이 커보이네요 :)

아직도 많이 안아달라고 하는 아기인데.

 

 

 

 

우리 가족사진도 찰칵! 남겨요.

이제 사진찍으면 자동으로 브이! 하는 이쁜 하라.

하라가 좋아하는 나무, 꽃, 나비가 많은 곳에 오니

하루종일 기분좋았던 하라 :)

 

게다가!!

어? 저게뭐지?

 

 

 

 

말이다 말!!

하라가 좋아하는 말 :)

멋진 카우보이 아저씨가 말을 타고 계셔요.

 

 

 

 

용감한 우리 하라. 말도 예쁘다예쁘다 만져주고요.

그리고 말의 콧구멍이 크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 :)

거짓말 못하는 아가.

 

저도 옆에서 슬쩍 만져보았습니다.

따뜻~했어요.

카우보이 아저씨 팬서비스도 좋으시고

먼저 와서 만져보라고 해주셨어요.

 

 

 

안녕~ 하고 쿨하게 가시는 카우보이 아저씨!

멋지십니다!!

 

드들강 솔밭 유원지 근처로 계속 도시는 것 같아요.

직접 키우시는 말을 타고 산책하시는 것 같기도하고.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만 좋은 경험이었어요 :)

 

 

 

돌아가는 길엔 귀여운 강아지도 보고요.

강아지 귀엽다 이쁘다~ 말은 하지만

정작 몸은 엄마에게 꼭 붙어있네요 :)

 

 

 

아이들과 함께라면 더 없이 좋은

나주 남평 드들강 솔밭 유원지.

광주 근교 캠크닉, 캠핑 원하신다면

추천추천 드립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