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와 함께하는 육아 놀이터

[제품] 아기 감기 걱정 끝. 함소아 키득키득 배도라지즙으로 안심! 본문

제품

[제품] 아기 감기 걱정 끝. 함소아 키득키득 배도라지즙으로 안심!

H A R A 2021. 10. 13. 21:29
728x90

환절기가 되니 하라가 감기를 거의 달고 살아요 ;)

아무래도 어린이집을 다니다보니

나으면 걸리고 나으면 걸리고의 반복입니다.

 

그래서 감기 예방차원에서 기관지에 좋은

배도라지즙을 찾다가 선택한

함소아 키득키득 배도라지즙!

이름도 너무 귀엽죠?

 


맛있어서 더 좋아해

함소아 키득키득 배도라지즙

 

 

 

한 박스에 10팩이 들었어요.

1일 1포 섭취해야하고요.

 

 

 

 

배, 도라지가 함유되어 아이들 기관지에 좋아요.

홍삼을 먹이면 좋은 건 알겠는데

어떻게 먹여야 할 지 고민됐었는데

홍삼농축액도 150mg 함유되어있어서

여러모로 건강에 좋은 음료랍니다.

 

 

 

 

 

HACCP 인증으로 믿을만한 제품이네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빨대가 없어도

아이들이 흘리지 않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파우치는 전자렌지에 돌릴 수가 없어서

뜨거운 물을 담아 데워주었어요.

파우치형태의 음료도

이제는 곧 잘 먹는하라에요.

맛있는 지 꿀떡꿀떡 잘도 먹네요.

 

 

 

 

행복한 모습의 하라 ㅋㅋㅋ

금세 다 먹어버립니다.

함소아 키득키득 배도라지즙

따뜻하게 데워서 하루 한 번.

기관지 약한 우리아이에게

최고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