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와 함께하는 육아 놀이터

[제품] 키드크래프트 주방놀이, 깔끔한 디자인 아이 선물로 딱이네! 본문

제품

[제품] 키드크래프트 주방놀이, 깔끔한 디자인 아이 선물로 딱이네!

H A R A 2021. 10. 26. 13:14
728x90

지난 번 구강검진하러 소아치과를 갔다가

주방놀이기구앞에서 한참을 재밌게 놀던

하라가 생각나서 이번에 키드크래프트 주방놀이를

장만해주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엄마도, 아이도 좋아해!

 

 

 

하라의 한쪽방에 자리잡은

키드크래프트 주방놀이

저녁에 하라방에 설치해놨는데

다음날 얼마나 좋아할 지 생각하니

행복하더라고요 :)

 

 

 

화이트의 깔끔한 느낌이라 

알록달록한 하라방에도 무난하게 어울려요.

 

 

 

 

하라가 좋아하는 과일들, 냄비들 놓아주고요.

수납할 곳이 많으니 주방놀이 제품들

곳곳에 넣어놓을 수 있으니 좋네요 :)

 

 

키드크래프트 빈티지 키친 -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아침에 일어나서 어머! 깜짝놀라며 좋아해주고

어린이집 가기전에도 한번 더

주방놀이를 하고 가네요 :)

많이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엄마 뭐 만들어줄까요~?

과일 씻어서 먹어야돼~

고기가 탔어!

 

혹시 제가 예전에 고기를 한 번

태운적이 있는데 그걸 본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라가 너무나 좋아하는

키드크래프트 주방놀이!

아이 생일선물,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

아이 선물로 추천 추천 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