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와 함께하는 육아 놀이터

[제품] 릿첼 드링킹 머그컵 후기, 아이의 치아건강위해 빨대컵 이제 안녕! 본문

제품

[제품] 릿첼 드링킹 머그컵 후기, 아이의 치아건강위해 빨대컵 이제 안녕!

H A R A 2021. 10. 24. 10:17
728x90


하라가 요즘 치아가 간지러운지
빨대컵의 빨대를 엄청 물어뜯어요. 너덜너덜 ;)
빨대컵이 치아에도 안좋다고하니
이제 머그컵으로 바꿔주려고 합니다.


고르고 골라서,

릿첼 드링킹 머그컵



뚜껑을 닫았을 때 흐르지 않고,
어린이집에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고
먹기쉽고.
모든것을 만족할만한 걸 찾다보니
고르고 골라 릿첼 드링킹 머그를 선택했어요.



찾아보니 색은 이거 하나뿐이더라구요.
중성적인 색깔이라 그래 좋다! 하고 씁니다.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고요.
마시기 편하도록 손잡이가 있어요.



뚜껑을 열면 우측처럼 생겼어요.
이제 하라가 컵으로도 물을 잘 조절하며 마셔서
릿첼 드링킹 머그컵도 괜찮겠다싶었지요.


이렇게 분리해서 씻으면 됩니다.
빨대컵을 안씻어도 되니 조금.. 행복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대컵씻는 엄마들, 다 공감하잖아요.



이름표도 야무지게 붙여주고요.
320ml로 구매했는데 어린이집에 가지고 다니려면
이정도 크기는 필요한 것 같아요.
200ml도 있는데 이제는 작더라구요 ;)



밥먹을때나 뽀로로 볼때도 옆에 탁! 두고
목 마를때마다 마셔요.
이렇게 점점 빨대컵과 안녕하자!
ㅋㅋㅋㅋㅋㅋㅋ

[릿첼] 릿첼 AQ 외출용 드링킹머그 320ml

1300k [유아동 유아식기/푸드 유아컵/물병], 릿첼 AQ 외출용 드링킹머그 320ml

www.1300k.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