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와 함께하는 육아 놀이터

[여행] 아이와 가기좋은 당일 캠핑장, 동탄 청려수련원 본문

여행

[여행] 아이와 가기좋은 당일 캠핑장, 동탄 청려수련원

H A R A 2021. 8. 27. 11:54
728x90

 

저희 가족은 이제 막 캠핑은 시작한 초보 캠핑러인데요 :)

몇 주 전에 집 근처 꽤나 좋은 캠핑장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들 신나게 뛰어놀기좋은 동탄 청려수련원

 

 

 

저희 집에서 10분정도 차를 타고 가면 청려수련원이라는 곳이 있어요.

굉장히 넓은 장소에요. 

 

 

 

날씨도 정말 좋네요 :)

 

당일캠핑 입소는 10:00-12:00 / 퇴소는 18:00-20:00

(이 시간안에서 자유롭게 입, 퇴소 하시면 되고요)

 

 

 

 

 

우선 예약을 하고 사무소에 들르시면 싸이트를 확인시켜주시고, 쓰레기봉투와 알콜티슈를 주세요.

요즘은 날이 좀 선선해져서 아이들이 물놀이하면 추울 수 있겠지만 이때는 7월말 8월초쯤이라

물놀이는 필수였네요.

풀장도 대여해주시고, 물을 쓰셔야하면 톤(ton)당 비용을 내시면 이용가능합니다. 

 

 

 

 

한 싸이트가 꽤 넓어요. 약 6mx10m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앞이 탁 트여있어서 나무들 보며 힐링하기좋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좋은 최고의 캠핑장입니다.

 

싸이트당 가격은 35,000원입니다.

저번에 55,000원인데 가격이 인하되었더라고요.

 

 

 

 

당일 캠핑 하시는 분들은 제 1집회장으로 가요.

제 1집회장 언덕 쪽 말고요. 나무그늘쪽을 추천드립니다.

나무 그늘쪽에 오후로 갈수록 그늘이 밀고 들어와 시원해요 :)

 

당일 캠핑이라 간단히만 챙겨가자해도 한가득이네요.

 

 

커피만들어주는 27개월 딸

 

 

취사도 가능해서 좋고, 배달도 됩니다.

캠핑은 고기다! 라고 생각해서 이것저것 싸오긴 했지만 간편하게 배달도 좋은 것 같습니다.

언제 이렇게커서 엄마에게 커피를 만들어주는지 ;)

하지만 뜨겁다고 계속 주지는 않네요.. 엄마를 많이 생각해주는 딸입니다 (ㅋㅋㅋㅋㅋ)

 

 

 

 

 

 

"아 뚜구워뚜구워"

너무 귀여워서 자꾸 보게되네요..

 

 

 

 

배를 두둑히 채운 후에는 하라가 좋아하는 물놀이를 합니다.

마이리틀타이거 테이블은 예쁘기도 하지만 가벼워서 여기저기 들고다니기 너무 좋아요 :)

하라가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입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물놀이 장난감, 올 여름은 마이리틀타이거 물놀이 테이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전 또 하라의 장난감을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자꾸자꾸 늘어가는 하라의 아이템들...

blog.naver.com

 

 

 

 

풀장은 작았지만 저희도 살짝 발 담그고 신나게 함께 즐겼어요 :)

고기도 배부르게 먹고 낮잠도 자고, 물놀이도 하고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뽕뽑으면서 놉니다.

 

 

 

 

엄마에게 예쁜 꽃을 따서 갖다주는 하라.

날씨도 좋고 마음도 따뜻한 캠핑이었습니다.

요즘처럼 선선한 날 가면 더없이 좋겠네요!

동탄 청려수련원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