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와 함께하는 육아 놀이터

[놀이] 동탄 쥬라리움 실내 동물원 아이가 너무 좋아해! 본문

놀이와 미술

[놀이] 동탄 쥬라리움 실내 동물원 아이가 너무 좋아해!

H A R A 2021. 10. 22. 10:00
728x90

 

식물과 동물을 좋아하는 하라를 데리고

어딜갈지 항상 고민하는 저희 톨부부에요.

동탄에 쥬라리움이라는 실내동물원이 있어서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귀여운 알파카가 계속 생각나!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잘 보고 방문하셔요!

운영시간은 AM10:30~PM7:00

(입장시간은 PM6:00까지)

 

 

 

 

평일 오후 4시쯤 방문을 했던터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1층은 키즈카페처럼 구성되어있고

2층은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실내동물원입니다.

동물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알차게 되어있어요.

 

우선 2층부터 볼게요.

 

 

 

실내 동물원이라 동물들의 냄새가

많이 느껴지지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쾌적했어요.

먹이권3회를 구매했는데 하라가 먹이주는 걸

너무 좋아해서 금세 다 써버렸네요 ;)ㅋㅋㅋ 

 

 

 

 

토끼와 거북이도 있어요.

토끼에게 자꾸 당근을 주고 싶어

곁을 서성거리던 하라입니다 :)

 

 

 

정말 보고싶었던 알파카!

정작 제가 무서워서 가까이 가보지도 못했네요 ;)

안재욱 알파카.. 머리잘랐다는 얘기들었는데

다시 또 길었겠죠 :)

이밖에도 몇 몇 동물들이 더 있어요.

 

동물들에게 먹이를 다 주고 1층으로 내려갑니다.

 

 

 

 

볼풀장과 트램펄린도 넓게 되어있어 놀기좋고요 :)

미끄럼틀도 몇 번이고 탔네요.

 

 

 

 

2층 동물원에 1층 키즈카페까지!

놀 거리가 풍성해서

하라가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

조만간 다시 와봐야지!

 

 

[11번가] (문자전송)동탄 쥬라리움 입장권(~10/31)/실내동물원/동물원/키즈파크/키즈카페

카테고리: 테마파크, 가격 : 10,900

www.11st.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