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와 함께하는 육아 놀이터

[놀이] 1분 집콕놀이, 계란과자에 핑크퐁이? 옷입히고 놀자! 본문

놀이와 미술

[놀이] 1분 집콕놀이, 계란과자에 핑크퐁이? 옷입히고 놀자!

H A R A 2021. 10. 19. 22:41
728x90

 

감기때문에 몇 일간 가정보육을 하고있는데

꼭 3-4시쯤 되면 과자간식을 찾아요 :)

마트가자! 마트가자!

오늘도 마트가서 결국 계란과자와

뽀로로 주스를 사왔습니다.

 


계란과자에 핑크퐁이?

 

항상 뭐하고 놀지? 걱정하는 저에게

이런 깨알같은 놀이는 너무나 좋아요 :)

가위로 자르고 접어서하는 간단한 놀이긴해도

아이에겐 재밌는 놀이니까요!

 

 

 

 

계란과자의 뒷면을 보니

핑크퐁&아기상어 옷입히기 놀이가 있네요.

어렸을 때 옷입히기 놀이를 좋아했던 저로서는

너무나 반가웠다는 :)

하라와 계란과자를 먹으며 하나씩 잘라봅니다.

 

 

 

 

핑크퐁에게 옷 입혀주는 하라.

옷입혀주는 부분이 하라에게는 꽤 섬세해서

조금 힘들어했지만 열심히 입혀주었답니다 :)

 

 

 

 

안경도 씌워주고 자동차까지 태워주었습니다.

하라가 나도나도! 라고 해서 들고가는 순간

모두 떨어지긴했지만 잠시나마 재밌었다 ;)

ㅋㅋㅋㅋㅋㅋㅋ

 

 

짦은 1분 집콕놀이였지만

잠시나마 재밌었네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에

이런 깨알같은 놀이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조만간 옷입히기 스티커북 하나 장만해야겠다)

 

 

끝.

 

Comments